링크

강남 매춘업소 까지 진출한 중국창녀들

일반음식점으로 신고한뒤 룸살롱으로 변칙영업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서울 강남구에서 중국인 유학생까지 여성 접대원으로 고용해 불법으로 유흥업소를 운영한 업주들이 적발됐다.

강남구는 특별사법경찰관과 소비자 감시원이 2개월 동안 식품접객업소 집중단속을 벌여 13개 업소를 적발하고 13명의 업주를 형사입건했다고 4일 밝혔다.

단속팀은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 등으로 각각 영업허가를 받은 후 실제로는 1개 업소로 운영한 변칙업소 3곳, 일반음식점 시설을 룸살롱 처럼 꾸며 여종업원을 고용한 4곳 등을 적발했다.

단속반이 일반음식점으로 신고된 논현동의 한 업소를 단속할 당시 중국인 유학생이 한국 친구들과 함께 여종업원으로 일하고 있었다.

신사동의 한 업소는 한강야경이 보이는 빌딩 17층에 일반음식점으로 영업 신고를 했지만 실제로는 룸살롱 시설에서 여성 접대원을 고용해 영업했다.

이 업소는 단속에 대비해 노래반주기기를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객실 유리 벽에 숨겨놓았다.

특히 이 업소는 15층은 일반음식점, 16층은 노래연습장, 18층은 단란주점으로 각각 영업 신고했으나 실제로는 1개 업소로 변칙운영했다.

신사동의 한 업소는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으로 각각 영업허가를 받은 뒤 비상구 쪽에 두 개의 업소를 연결하는 대형 호화 객실을 만들어 몰래 사용했다.

강남구청은 "불법·퇴폐행위 업소들이 법을 악용하면서 교묘히 단속망을 피하고 있다"며 "끝까지 추적해 불법행위를 근절하겠다"고 말했다.

구는 이들 업소에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내렸다.

 

 

http://news.nate.com/view/20160405n00019

 

 

 

 

강남까지 진출한  중국창녀들  ,,,

 

 

언론에선 또  메인으로 안올리고  소극적 보도



항상 그랬지만  최근 한달사이   한국내 중국창녀와 연관된 대형떡밥 사건이 몇개인지를 모름 ....



[레벨:33]id: 5.Zidane5.Zidane2016.05.17 01:55

BeforeComment(373910836,376963)-->
나도 오늘 허리아파서 아로마 마사지? 그거 받고 나오는길에 아줌마가 9시 넘어서 오면 중국 여자 있다고 오라더라 나는 서울도 아닌데 지극히 촌동네인데



====


씹치들   갓치는 해괴한걸로  날조해서 까더니  강남한복판에서 중국여자랑   성매매하는  지들 현실은 창피하지 않은가 봄 ?  


...불러오는중...


...불러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