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이갈딸 저자에게 보낼 원문소개글 쓴이임


갠적 사정으로 인해 1월 중순에 다시 돌아올 거라이기

사실 아무것도 진행된게 없는데 (저자 연락도 안했고, 메갈딸 제목을 쓸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소개글의 반응으로 메갈리아 평판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도 있는데 ㅜㅜ ) 이렇게 제안글을 올리는 이유는 나의 이기심일 뿐이다. 한 번 구상에 빠졌더니 밑도 끝도 없이 마인드맵이 펼쳐져서 일주일동안 메갈리아 생각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겨서 당분간 떠나있으려고 한다.


이 글은 그 동안 구상했던 바를 적어 놓는 "제안"글이지, 이대로 하라가 절대 아님.

많은 논의 끝에 어떤 모습으로건 성사되었으면 하는 마음은 개인적인 바람일뿐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갈딸 초청강연(**********아직 저자 연락도 안되고 한다고 하지도 않았으므로 실현가능성은 0으로 놓고 봐라)


총대 : 황금가지와의 연락처를 맡을 총대가 필요하다. 나중에 저자와 직접 연락하는 역할을 맡을 거라서 기본조건으로 영어능통자여야 한다.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황금가지 연락처를 줄테니 [email protected]로 연락해라.


구상 : 저자가 나이가 많다.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 초청강연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뽕을 뽑아야 될 것 같다.


메갈리아 강연은 저자 초청강연이 가능하다면 그게 첫 스타트가 될 것이다. 이어서 두번째, 세번째 강연으로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초청강연에는 mc갓치가 필요하기도 하지만 내가 볼 때 제일 의미있을 것 같은 시나리오는 갓도경을 초청하는 것이다. 그는 인터넷 여성혐오의 제일 큰 피해자니까. 갓도경+저자+mc만으로도 그림 나올 것이다.


두번째, 세번째 강연은 그동안 고독하게 갓치의 길을 걸었던 갓숙, 갓기량, 이소연, 강금실, 김연아 같은 사람들을 모시면 좋겠다. (순전히 내 선호 ㅋㅋ)


초청강연 무대 스테이지 뒤쪽에는 물건을 걸 수 있는 판막을 설치해서 그곳에 메갈리안들이 각자 가지고 온 브래지어를 걸었으면 좋겠다. 이갈딸의 내용 중에 남자가 자지에 코르셋을 차지 않노? 여자의 현실 코르셋은 브래지어다. "색색깔의 브래지어를 버리는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서 꾸미고, 그 브래지어 앞에서 이갈딸+갓도경+mc의 만담?이 펼쳐지는 모습이 내가 구상하는 최상이다.


마지막에는 메갈리아 색깔의 종이비행기를 무대 위로 날렸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감성돋노

저자가 한국에 오는 것이 마지막일 것 같아 더 기억에 남게 하고 싶어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메갈딸 프로젝트(**********아직 이름 써도 되는지 모르므로 실현가능성은 0으로 놓고 봐라)


책 구성은 시리즈로 5권이었으면 좋겠다.

허락된다면, 시리즈 전체 제목은 <메갈리아의 딸들>이고 부제는 다음과 같다.



<다 내맘대로 제안하는거니 불편해하지 말고 무시해도 된다!!>


1. 미러링.

미러링에 근거한 베스트 글들을 모은 것. 이갈딸의 정신을 그대로 한국판으로 현출하기 위해서 미러링이 1권.

독자층은 30대후반~60대의 여성으로. 인터넷 세대가 아닌 자들의 코르셋을 벗기는 것이 목적이라 기존 글에 많은 수정을 요할 것이다.


2. 성매매는 나쁘다.

직관적인 표현을 부제로 하되, 성매매가 나쁘다 라는 명제가 널리 퍼지도록 할 목적에서다. 한국사회에서 성매매가 여성인권에 대해서 악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들 알 것이다. 화류출신 메갈리안들이 필요하다. 그들로부터 성매매 실상을 담은 자료를 만들고, 성매매가 우리 사회에 주는 영향을 분석하는 책이 되었으면 좋겠다.

목차는

-한국 내 성매매   오피/룸/방석방/키스방/ 등등을 분류하고 비교하는 것만으로도 의의가 있다. 여자들은 성매매에 대해서 기본적인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성매매는 사회생활 아니야?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성매매가 이뤄지는지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 해외 성매매 사실상 한남과 결혼금지한 국가들 예, 코피노, 자궁경부암 등등.


3. 한국을 구할 페미니즘.

한국의 제도적, 구조적 성차별을 분석하고, 어떻게 페미니즘이 한국을 구할 수 있는지 새로운 시각을 일깨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석박사 갓치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각 소재는 옴니버스 식으로 각 분야의 갓치들이 개인적 투고를 해도 좋고, 통일 적인 책을 써도 좋을거다.


4. 성범죄 피해사실 묶음집.

성희롱, 성추행, 성폭행 등 성범죄 피해사실을 숨기지 않고 자유롭게 다른사람에게 말하고, 치유받게 되는 사회가 건강한 사회라고 생각한다.

나 같은 경우에는 혼전순결을 씨부리는 자지들을 다 죽여버리고 싶으므로 만약 투고를 한다면 제목이

"혼전순결을 씨부리는 자지들은 다 죽여버리고 싶다"가 될 것 같다.

베스트 글중에 강간당하고 나서 강간한 선배 오빠를 볼 때마다 사람들 앞에서 "오빠 오늘은 강간 안해요?"라고 당돌하게 물어서 결국 강간충을 휴학하게 만든 갓치가 내 선생님이었다.


5. 즐거웁게 자위하기+섹스하기.

자위하는 방법, 섹스하는 방법을 책으로 낼 수 있는 것은 메갈리아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

6.9보다 큰 자지가 있다는 사실을 빨리 한국여성에게 알려야 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 내맘대로 제안하는거니 불편해하지 말고 무시해도 된다!!>


이 중에 하나라도 되면 성공적일거다.


미러링은, 사실 갑자기 등장한 개념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주 오래 전부터 동양에서 "역지사지"라는 말로 존재한게 미러링 아닐까 싶다. 내가 당분간 그만두는 이유는, "세상은 남자가 지배하지만, 그 남자를 지배하는 것은 여자다" 라는 말에서 벗어나 내가 곧 세상을 지배할 여자가 되고 싶어서! 공부좀 더 하고 다시 돌아올기야!!!!!!!!!!!!!!!!



이갈딸 연락 총대 맬 영어갓치는 연락 주고! 끝이다!

...불러오는중...


...불러오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