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어제 저녁에 글 올렸던 메갈련이다. 


지나쳤을 너갓치를 위한 링크는 여기 ->  


megalian.com/my/336903 


style="font-size: 14pt; color: rgb(255, 94, 0);">요약: 보이스처라이징 섹스 웹진을 만들려고 한다.


댓글에 출몰한 영상, 디자인, 필진 참여 의사 있는 갓치들과 연락하기 위해 역시 안전빵 G메일 계정을 하나 팠다. 


[email protected]


여기에 참여하고 싶은 분야, 일에 시간을 쏟을 수 있는 정도 등을 간략하게 써서 얘기해주면 좋겠다. 


모집 인원을 좀 타이트하게 가서, 조그만 규모지만 재빨리 일할 수 있는 의사결정구조를 가진 팀을 만들려고 생각중이다. 


1) 웹디자인 / 디자인 갓치 (1~2명): 웹디자인은 사이트 제작 관여 / 디자인은 소셜 계정 이미지 및 포스터 등 관여


2) 영상 갓치 (1~2명): 보꼴 영상 만든다던 너갓치 오너라


3) 편집, 교정 교열(1명): 1명이 빡세게 뛴다는 전제 하에 1명이면 된다. 


4) 소셜 네트워크 및 커뮤 홍보 갓치(2명): 주 채널은 트위터 생각하고 있다. 트위터+페이스북 담당 1명 / 커뮤 담당 1명 홍보 및 채널 관리자 원하고 있다. 


5) 필진: 정기 연재 및 기고를 할 생각이 있는 갓치는 위 메일 주소로 어떤 내용을 하고 싶은지 논의해 주면 좋을 것 같다. 정기 연재 및 기고가 아니라 가끔 생각날 때 자위 후기, 먹버 후기, 야동 후기 등등 찌고 싶은 갓치들은 찌고 싶을 때 저 메일로 투척해 주면 프로세스를 안내하겠다 이기. 



빡세게 달릴 거지만, 미디어가 워낙에 인지도에 독자 수 가지고 좌우되는 장사판이라 일단 만들고, 인지도를 올리고 페이지뷰를 계속 올리고, 소셜 공유수도 꾸준히 높인 다음에야 돈 될만한 입질이 온다. 그때까지 웹진팀에서는 계속 보이스처라이징 콘텐츠 꾸준히 만들 테니 갓치들이 열심히 호응해 준다면 그거야말로 가장 감사한 일이 될 것 같다. 


진행 일정에 관해: 웹사이트 파고, 초기 콘텐츠 기획해서 준비 빵빵하게 하기까지 넉넉잡아 두, 세달 정도가 걸릴 것 같다. 계속해서 진행 상황 보고하겠노.  



능력자 갓치들이 보고 연락할 수 있도록 메추 부탁한다! 


메르시!!

...불러오는중...


...불러오는중...